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상품정보 > 상품상세정보
1상품상세정보직수입 외국도서의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?
2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으로 전자책을 받았는데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?
3상품상세정보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?
4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이 무엇입니까?
5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 등록하려는 데 품절(절판) 이라고 합니다.
6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을 수신했는데 어떻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?
7상품상세정보이벤트 주문금액 충족했는데,증정품 선택이 불가합니다.
8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으로 선물 보내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합니다.
9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 등록을 했는데, 상품이 언제 옵니까?
10상품상세정보"기프티북" 보내기를 신청했는데, 받으실 분께서 메일 등 수신못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?
11상품상세정보원하는 도서의 중고등록,전자책 출간알림은 어떻게 신청합니까?
12상품상세정보상품정보 복사는 어떻게 합니까?
13상품상세정보상품페이지 주문수량 변경은 어떤 경우 사용합니까?
14상품상세정보상품페이지 "바로구매하기"는 어떤 기능입니까?
15상품상세정보온라인 판매 안되는 학습지,자습서가 있습니까?
12